복합단지 '송파 파크하비오', 찜질방&스파 개장

연합뉴스2017-01-25

복합단지 '송파 파크하비오', 찜질방&스파 개장


▲ 송파구 문정동 장지역 인근에 있는 대규모 복합단지 '송파 파크하비오'에 지난 24일 새로운 여가, 휴게 공간인 '찜질방&스파'가 문을 열었다.
송파 파크하비오 측은 25일 "이번에 오픈한 '찜질방&스파'는 기존 찜질방과 다르게 이용객들의 즐거움을 위한 플레이스테이션, 보드게임, 도서대여 및 5개의 유료 모임방을 마련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참숯방을 비롯해 소금방·아이스방·한증막·보석방·황토방·불가마 등 7개의 테마룸과 최대 700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다.
찜질방 기본 이용료는 평일 주간 기준 대인 1만1천 원과 소인 9천 원, 야간에는 대인 1만3천 원, 소인 1만1천 원이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대인 1만3천 원, 소인 1만1천 원으로 온종일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송파 파크하비오는 같은 날 최신 시설을 갖춘 휘트니스를 동시 오픈했으며 2월에는 대규모 실내 워터파크 '워터킹덤' 개장도 앞두고 있다.
송파 파크하비오 관계자는 "다양한 콘텐츠와 넉넉한 휴게공간을 갖춘 송파 파크하비오 찜질방을 시작으로 단지 내에는 추후 600석 규모의 컨벤션센터와 비즈니스 센터, 웨딩홀 등도 순차적으로 개장할 예정"이라며 "송파 파크하우스 내 문화, 여가, 상업, 레저 등 모든 시설이 개장을 완료할 경우 지역 문화를 선도하는 랜드마크의 역할도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서울지하철 8호선 장지역 역세권에 있는 송파 파크하비오는 아파트 999세대와 오피스텔 3천636실의 주거공간을 비롯해 문화·쇼핑·업무·레저 등 다양한 시설들이 모여 있는 미래형 복합단지로 많은 유동인구를 흡수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