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평택 도시형생활주택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 준공…입주 시작

연합뉴스2019-05-03
평택 도시형생활주택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 준공…입주 시작


▲ 부동산 개발기업 대도산업건설은 지난달 30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 준공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준공식에는 시행 위탁사 대도산업건설, 시행사 한국토지신탁과 시공사 파인건설 관계자를 비롯한 내빈과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 계약자 및 지역 상인이 참석했으며, 시상식, 커팅식, 건물투어 등 순으로 진행됐다.
2016년 12월 착공, 지난달 준공된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은 대도산업건설의 '꿈의 도시 두드림'과 한국토지신탁의 아파트 브랜드 '코아루'가 합해져 만들어진 평택 지역 브랜드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지하 4층∼지상 18층 규모, 도시형 생활주택 210세대와 근린생활시설 13실로 구성됐다.
평택역 경부선 및 1호선과 인접하고 혁신적 공간설계, 그리고 지역 내 도시형생활주택으로 브랜드를 도입하는 등 차별화를 꾀했다고 사측은 전했다.
분양 관계자는 "준공식 날부터 입주가 시작됐으며, 1∼3층으로 이뤄진 상가의 경우 여러 업종의 프랜차이즈가 개업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이날 축사에서 대도산업건설 이재복 대표는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이 꼭 평택 지역 내 랜드마크로 발전해 싸늘한 부동산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상권의 발전을 통해 지역 발전에 크게 이바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부동산 활성화와 서민 주거 안정에 기여할 수 있는 건축물을 완성해 신세기 주거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