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안전용품 디팡, 3∼5일 '코리아펫쇼 수원' 참가

연합뉴스2019-05-02

반려동물 안전용품 디팡, 3∼5일 '코리아펫쇼 수원' 참가


▲ 반려동물 안전용품 브랜드 디팡은 오는 3∼5일 경기 광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25회 코리아펫쇼 수원(KOPET 2019)'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원시, 경기도수의사회,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더페어스가 주관하는 행사로, 반려동물 사료, 간식, 용품, 의류, 의약품 등을 판매하는 국내 펫산업 관련 기업들이 참가한다.
이날 디팡은 H01 부스에서 론칭 예정인 디팡 프리미엄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다양해진 제품과 함께 현재 진행 중인 반려동물 문화 형성을 위한 멤버스존, 플래그십 오프라인 스토어 등에 대한 고객들의 피드백을 수렴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새롭게 론칭한 베이스포트 2단을 비롯해 펫 플레이 매트, 빈백, 하우스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디팡 관계자는 "박람회와 페어 때마다 고객들과 만나 많은 정보와 좋은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에서도 안전하고 좋은 제품들로 찾아뵐 예정이며, 더 좋은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코리아펫쇼 관련 이벤트나 현장 사은품 관련 소식은 디팡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