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테크노마트, 12일까지 '러브 앤 땡스 가정의 달 페스티벌'

연합뉴스2019-05-02
신도림테크노마트, 12일까지 '러브 앤 땡스 가정의 달 페스티벌'


▲ 신도림 테크노마트는 오는 12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러브 앤 땡스(LOVE&THANKS) 가정의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1층 사은 행사장에서는 3·5·20·50·100만원 구매 시 3천·5천·1만·2만·3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당일 지하 1층 식당가 영수증 소지 시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행운 에어볼 이벤트를 진행된다. 휴대폰 개통 고객에 상품교환권 또는 마스크팩 증정, 사무동 및 테크노마트 직원과 당일 10층 식당가 영수증 소지 고객에 10층 식당가 1천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1층 야외 행사장에서는 어린이들이 직접 타고 즐길 수 있는 가상현실(VR) 체험존, 어린이 놀이기구 '스페이스쉽'을 설치돼 있으며,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날 페스티벌 이벤트도 진행된다.
난센스 퀴즈, 신도림 테크노마트 OX 퀴즈, 레크리에이션 게임 등 참여 이벤트와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처, 키다리 피에로 등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현장 접수로 참여 가능한 장기자랑은 참가 시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국악 비보이, 마술, 평양예술단, 난타 등 무대 공연도 펼쳐진다.
행사 기간 중 1층 야외 행사장에서는 방문 고객 전원 응모 가능한 옥션 현장경매와 하프마켓 반값행사가 열린다. 옥션 현장경매는 오후 5시부터 자전거, 아이패드, 블루투스 이어폰, 전자레인지, 이브자리 차렵이불, 자스페로 시계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프마켓 반값행사는 당일 현장 오후 1시부터 응모 가능하며, 옥션 경매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쿠쿠 6인용 압력밥솥, 40형 TV, 삼성 공기청정기 등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1층 사은 행사장에서는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해 선착순으로 알톤 자전거, 자스페로 시계, 드론, 레고 장난감, 삼성 공기청정기, 에어컨, LG 32형 PC 모니터, 알레르망 인견이불, 아이패드, 먀샬 헤드폰 등 인기상품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도림 테크노마트 온라인 쇼핑몰 티엠스타일(TMstyle)에서는 온라인 한정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동식 에어컨, LG 김치냉장고, 대우 세탁기, 쿠쿠 10인용 밥솥, 삼성 공기청정기, 삼성 32형·55형 TV, 삼성 건조기, LG 노트북 등 가전 및 생활 제품들이 준비돼 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 또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욱 많은 분이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이니만큼 풍성한 혜택을 꼭 가져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