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로스, '똑닥' 신규 광고 영상 유튜브 100만 조회 수 돌파

연합뉴스2017-01-24
비브로스, '똑닥' 신규 광고 영상 유튜브 100만 조회 수 돌파


▲ 전국 병원 찾기 O2O 애플리케이션 '똑닥'을 서비스하는 ㈜비브로스(대표이사 송용범)가 지난 1일 공개한 신규 광고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소비자가 원하는 조건의 병원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똑닥'만의 병원 검색 기능을 강조했으며 신규 광고모델로 발탁된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의 활기차고 트랜디한 이미지와 '똑닥'의 젊은 분위기를 부합시켜 경쾌함과 재미요소를 끌어냈다.
젊은 감성이 돋보이는 '아플 땐 어똑해'라는 똑닥의 신규 캠페인 메인 카피에 맞춰 모델 김희철은 신선하고 재기발랄한 모습을 잘 표현했다.
똑닥 측은 "이번 광고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부분을 모델 김희철이 기존에 보여주었던 신선하다는 이미지와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키 메시지가 부합하여 큰 시너지 효과를 일으켰다"라고 전했다.
비브로스의 박성민 마케팅본부 이사는 "모델 김희철이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신선한 이미지와 함께 전 세대가 같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가 캠페인의 성공을 끌어낸 것 같다"라며 "기존의 병원 검색, 예약의 기능을 넘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실시간 병원 예약 기능까지 추가로 업데이트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