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플러스커피, 새해맞이 최고 50% 할인 이벤트

연합뉴스2017-01-20

에이티플러스커피, 새해맞이 최고 50% 할인 이벤트


▲ 스페셜티커피 전문 브랜드 에이티플러스커피가 2017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설 선물로 드립백 컬렉션 3세트 구매 시, 3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드립백 컬렉션은 화사한 산미가 매력적인 에티오피아 아디스, 진하고 부드러운 콜롬비아카를로스,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가 일품인 브라질 페드로를 한데 모은 제품으로 다양한 스페셜티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객들이 스페셜티커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매일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동안 이주의 제품을 50% 타임세일 가격으로 판매하며, 에이티플러스커피 큐그레이더(Q-Grader·커피 품질 감정사)가 추천하는 이달의 커피를 40%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즉시 사용 가능한 전 제품 30% 할인코드를 발송하며, 인스타그램에 에이티플러스커피와 함께 하는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에이티플러스커피 #스페셜티커피 #커피선물)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에이티플러스커피는 현지 농장과의 직거래를 통해 미국스페셜티커피협회(SCAA) 평가 기준 80점 이상의 원두를 공급하는 브랜드로 식약처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에 이어 국제표준화기구 ISO 22000(식품안전관리시스템)인증까지 취득하며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신뢰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커피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개인의 취향이 뚜렷해짐에 따라 익숙한 아메리카노에서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기기 위해 스페셜티커피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라며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산지의 커피를 경험하며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올해에도 꾸준히 새로운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티플러스커피 온라인몰과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