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문성대학교 평생직업교육대학, 내달부터 수강생 모집

연합뉴스2017-01-19

창원문성대학교 평생직업교육대학, 내달부터 수강생 모집


▲ 창원문성대학교 산하 평생직업교육대학은 내달 6일부터 2017학년도 상반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에 기반을 둔 비학위과정으로 80% 이상 출석해 과정을 이수하면 총장명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과정은 전기기능장, 기계가공기능장, 부동산 경매, 집짓기 건축길잡이, 빅데이터 기초과정, 남성 요리 등 다양하다.
메이크업 과정은 분야에 따라 응용과 전문가 과정으로 나뉘어 모집한다.
메이크업 응용 과정은 웨딩·미디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을 위해 개설됐으며 메이크업 기술 및 분석, 그에 어울리는 스타일링법까지 커리큘럼에 포함돼 있다.
메이크업 전문가 과정은 트렌드 개발자에게 필요한 메이크업 분석, 제안, 홍보 등의 능력들을 키워준다.
아울러 커피 시장의 확대에 따라 주목받고 있는 향미 전문가&로스팅 과정(SCAE foundation 자격), 커피바리스타 1·2급 자격 과정도 모집한다.
향미 전문가&로스팅 과정 이수 후에는 SCAE(Speciality Coffee Association of Europe·유럽스페셜티커피협회) 로스터 1단계인 'Foundation' 과정에 따른 자격 취득이 가능하다.
커피바리스타 1·2급 자격 과정 이수 후 필기, 실기 시험 합격 시 커피바리스타 1급 또는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쇼핑몰 및 블로그 제작 실무, 디자인 실무 캘리그라피와 컴퓨터 그래픽 폰트 개발, 직장에서 이기는 프레젠테이션 전문가 과정도 마련됐다.
과정별 구체적인 내용 및 문의는 학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상담하면 된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