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브랜드 바노, 설날선물 화장품패키지 '계(鷄)이득' 행사

연합뉴스2017-01-18

코스메틱브랜드 바노, 설날선물 화장품패키지 '계(鷄)이득' 행사


▲ 코스메틱브랜드 바노가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며 '계(鷄)이득' 설날설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달 12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며 컨셉별로 4가지의 설날선물 패키지로 구성됐다.
설날선물 패키지는 바노 화장품 패키지로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업체 관계자는 "정유년 빨간 닭의 해를 맞아 감사의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계이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한해는 선물을 주는 사람도 선물을 받는 사람도 바노 화장품과 함께 더욱 아름다워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4가지 패키지 중 '바노 레드 패키지'는 정유년 빨간 닭의 해를 기념하여 바노 제품 중 붉은 색을 띠는 화장품라인으로 준비됐다.
바이오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잇츠리얼 안티에이징 세럼, 바이오 트리트먼트 에센스 마스크가 패키지 상품이다.
'화이트닝 패키지'는 올 한해 빛나는 해가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잇츠리얼 화이트닝 세럼, 잇츠리얼 화이트닝 크림, 화이트제이드 인젝션 등으로 구성됐다.
'타임슬립 패키지'는 피부만큼은 나이 먹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안티에이징 제품인 잇츠리얼 안티에이징 세럼, 올인원 안티링클 마스크, 인젝션 마스크 베이비페이스로 구성됐다.
'바노 1일 1팩 패키지'는 '2017년 꿀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는 의미에서 스킨리뉴 마스크 브라이트닝과 안티링클, 뉴트리션, 오리진 등 4종(총 40장)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바노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노는 최근 홍콩 '컬러믹스' 및 미국 '아마존닷컴', 국내 스타필드 '슈가컵', 신세계 H&B숍 '분스' 등에 입점했으며, 국내외 드러그스토어와 면세점 등 유통 채널 확장에 집중하는 코스메슈티컬(화장품+의약품) 브랜드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