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나만의 수업 계획표 짜고 커피 받으세요"

연합뉴스2017-01-18

이퍼블릭 "나만의 수업 계획표 짜고 커피 받으세요"


▲ 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영어 선생님과 학부모가 영어 수업 계획표를 손쉽게 짤 수 있는 '마이 커리큘럼 가이드(My Curriculum Guide)'의 베타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마이 커리큘럼 가이드'는 에이리스트, 옥스포드 대학출판부, 내셔널 지오그래픽 러닝, 맥그로힐, 언어세상 등 국내외 유명 출판사의 우수 영어교재 4백여 종과 2천여 권이 넘는 리더스를 활용하여 커리큘럼을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로 학원 강사, 방과후 교사, 개인 강사는 물론 자녀와 엄마표 영어수업을 진행하고자 하는 맘티처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업체 측은 "좋은 교재들은 많지만, 많은 책의 수준이나 특성을 파악하여 효과적인 하나의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은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니다"라며 "`마이 커리큘럼 가이드'는 학생의 수준, 수업기간, 교재 수 등을 선택하면 그에 맞는 맞춤 커리큘럼을 추천해주며 필요에 맞게 수정도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추천 커리큘럼은 용도에 따라 통합영어, 읽기강화, 멀티미디어 활용수업, 영어 유치부, 말하기·듣기 강화, 미국교과서, 오감체험, 어학원, 방과후, 교습소, 특목고 대비, 대학·성인 프로그램 등 꼭 필요한 12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커리큘럼 작성에 능숙한 경우라면 '나만의 커리큘럼' 메뉴를 활용해 자신이 원하는 수업 계획표를 처음부터 끝까지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다.
이퍼블릭에서는 서비스를 사용해본 후 리뷰를 남기면 매주 5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를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