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 카시트, 우수브랜드 수상기념 '시크한 육아캠페인' 진행

연합뉴스2017-01-17

시크 카시트, 우수브랜드 수상기념 '시크한 육아캠페인' 진행


▲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대표 박영배)가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유아용품(카시트)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박영배 대표는 "시크 카시트는 차량에 쉽고 빠르게 장착할 수 있는 ISO-FIX를 통해 안전성과 편의성 부분에서 인정받은 결과 2년 연속 우수 브랜드를 수상할 수 있었다"며 "올해는 카시트 뿐만이 아닌, 힙시트, 유모차, 식탁의자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으로 더욱 소비자 중심에서 고객들의 요구를 빠르게 잡아내어 제품에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크는 2년 연속 우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끄레델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일 년 동안 '시크한 육아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업체 측은 "`시크한 육아 캠페인'은 저출산 문제가 대두됨에 따라, 육아에 대한 인식이 힘들고 어렵다는 부정적인 시선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기획됐다"라며 "시크 브랜드로 말미암아 육아란 가치 있는 일이며, 특히 커리어와 가정의 양립을 중시하는 젊은 엄마들이 즐겁게 참여하면서 육아에 대해 자부심과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 것이 이 캠페인의 취지"라고 전했다.
1월에는 '육퇴(아이를 재우거나, 유치원에 보낸 후의 자유시간) 후, 시크한 나를 찾는 시간'이라는 이벤트를 통해 아이의 엄마로서가 아닌 '나'에 대한 이야기를 블로그 댓글을 통해 받고 있다.
이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모집하며 당첨자에게는 시크 익스텐션 프로 FIX 주니어를 선물로 준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