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방에프앤비, 2017년 신년회·창립 15주년기념 CI선포식 진행

연합뉴스2017-01-17
팔방에프앤비, 2017년 신년회·창립 15주년기념 CI선포식 진행


▲ 연회 및 외식전문기업 팔방에프앤비(대표이사 나길호)는 지난 16일 신년회 및 CI선포식을 사업장 인근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년회는 지난해 수고한 직원들을 치하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전 직원들은 사업장 인근 롯데시네마에서 신년회 및 CI선포식행사에 참여했다.
나길호 대표이사는 기념사에서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2017년 한 해에도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을 만족하게 하고, 올해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함께 열정을 가지고 노력해 나가자"라고 말했다.
팔방에프앤비는 외식사업과 예식 및 비즈니스 연회부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본 기업은 강남역에 있는 SC컨벤션센터에서 컨벤션 사업과 도시락, 케이터링 사업을 아우르는 예식 및 비즈니스 컨벤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팔방에프앤비의 SC컨벤션센터는 웨딩, 비즈니스, 가족연회, 케이터링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하며 10년 이상의 행사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외식사업부문은 김포공항국제선청사에 위치한 푸드코트(페스티발) 및 한식당(하늘찬), 카페드스페셜티스(다이닝카페), '에어라운지 휴'와 더불어 한식면브랜드 설면옥 등을 통해 감각적인 요리의 맛과 멋을 알리고 있다.
나길호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와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고객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여 끊임없는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팔방에프앤비는 올해 한식면브랜드 설면옥의 리런칭, 도시락 및 케이터링 사업 강화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이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