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론, 자사몰 리뉴얼 론칭 기념 대규모 행사 진행

연합뉴스2017-01-17
파크론, 자사몰 리뉴얼 론칭 기념 대규모 행사 진행


▲ 매트전문기업 파크론은 2008년부터 운영해오던 자사몰인 파크론몰을 리뉴얼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최근 트렌드에 맞는 UI·UX를 적용해 소비자들이 파크론몰에서 더 편하게 다양한 매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파크론몰에서는 진열된 상품에 마우스를 가져갈 시 마우스오버 효과를 적용해 장바구니에 쉽게 담을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은 물론 소비자의 다양한 매트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마트서치 기능이 추가됐다.
스마트서치 기능은 소비자의 실내평수, 디자인선호, 매트의 재질 등을 선택하여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는 기능이다.
이 기능은 빅데이터와 큐레이션 서비스의 하나로 파크론의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의 선호도에 맞게 보여주기 위하여 개발됐다.
스마트서치 기능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파크론몰은 기존에 진행했던 '365 상품평 이벤트, 경매장 이벤트, 블랙프라이스데이 등' 다양한 행사를 유지하는 한편 자사몰 리뉴얼을 기념하며 고객감사 차원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17일부터 내달 1일까지 매일 다른 상품을 80% 이상 할인해 판매하는 타임세일특가가 진행된다.
회원가입과 상품구매완료 시 지급되는 마일리지가 2배로 적립되는 더블 적립금 행사도 진행돼 소비자들이 해당 기간에 보다 경제적으로 매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지난 약 1년간 계획한 큰 프로젝트로 파크론몰을 이용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많이 신경을 썼다"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와 고객사은행사를 통해 놀이방매트, 거실매트, 주방매트 등 다양한 매트를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