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2017 설날알바 채용관' 오픈

연합뉴스2017-01-17

알바몬, '2017 설날알바 채용관' 오픈


▲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이 설 연휴를 맞아 '2017 설날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2017 설날알바 채용관'은 설 연휴 인기 알바 채용정보를 업종별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채용관에서는 설 연휴 기간 짧고 굵게 일할 수 있는 단기알바부터 유통점·마트, 택배·퀵서비스, 판촉도우미, 포장·선별·분류, 농수산·청과·축산까지 설 연휴 인기알바 채용정보를 업종별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채용관에서는 아르바이트 시작 전 유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알바 전 필수체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 서비스에서는 알바경험담, 알바면접족보, 이런 알바 조심 서비스와 함께 2017 최저임금, 근로계약서 등 알바 관련 기본 상식들을 확인할 수 있는 알바의 상식 캠페인도 만나볼 수 있다.
알바몬 '2017 설날알바 채용관'은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알바몬 PC웹은 물론 모바일웹과 알바몬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설날 연관 단어를 검색할 경우에도 설날 단기알바 채용관을 만나볼 수 있다.
알바몬 검색창에 설날, 명절, 구정을 입력하면 상단 '추천! 채용정보 바로가기'에서 설날 단기알바 채용관에 접속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지원은 알바몬 2017 설날알바 채용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