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가마스터, 대한의원협회와 인테리어 견적비교 서비스 MOU

연합뉴스2017-01-16

수가마스터, 대한의원협회와 인테리어 견적비교 서비스 MOU


▲ 홈매니지먼트 수가마스터는 대한의원협회(KMCA)와의 MOU를 통해 인테리어 견적비교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대한의원협회는 '바른 의료 국민과 함께'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바른 의료 제도의 정착과 개원의들의 권익 보장을 위해 창설된 단체로서 의원 운영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법률·세무·노무 서비스, 의료배상책임보험·의료폐기물·카드단말기·보안업체 단체 가입, 복지부·건보공단 실사 대응, 금융상품 제휴, 의료기기 및 의약품 공동구매 등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제공되는 인테리어 견적비교 서비스의 시공업체 선정기준은 병·의원 및 의료시설 인테리어 시공실적과 포트폴리오를 다수 보유한 업체로, 최소 5년 이상 인테리어 시공을 운영 중이며 합리적인 계약을 위해 협회에서 요구하는 표준계약서를 이행하고 하자보증이행증권을 발부할 수 있는 업체이다.
제휴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설계 및 도면, 디자인 컨셉 등의 전반적인 인테리어 전문 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시공업체의 하자 불이행 시 제휴 주관사에서 중재 역할을 수행한다.
서비스 이용은 시공업체를 선택하여 견적 비교하기를 신청하면 업체담당자와 상담을 거쳐 방문견적을 받게 된다.
그 후에 원하는 업체를 선정하여 시공에 들어가고 시공이 완료된 뒤 준공검사를 하여 하자발생 시 A/S 또는 보완시공을 진행한다.
수가마스터 관계자는 "개원의의 병원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한의원협회와의 MOU 체결을 통해 수가마스터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최적의 인테리어 견적비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가마스터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비롯해 일상생활에 필요한 이사, 청소, 생활케어 등 토탈 홈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