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베어블랑', GS왓슨스 입점

연합뉴스2017-01-16
뷰티브랜드 '베어블랑', GS왓슨스 입점


▲ ㈜케이뷰티랩(대표이사 강문규)의 뷰티 브랜드 '베어블랑'은 자사 제품이 헬스&뷰티 전문스토어 GS왓슨스에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GS왓슨스에 입점하는 '베어블랑' 제품으로는 글램 핑크 앰플 라인 3개 상품(글램 핑크 앰플 쿠션, 3D 페이스 듀얼 스틱, 글램 핑크 에디션 틴트 3종)이 대표적이며, 서울과 수도권 지역 주요 GS왓슨스 매장에서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다.
업체 측은 "글램 핑크 앰플 라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꼽히는 글램 핑크 앰플 쿠션은 핑크톤의 베이스로 화사한 광채 피부를 표현하는 데 용이하고 촉촉한 핑크빛 피그먼트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입체적인 윤광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역직구 시장 진출을 위해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업체이자 국내 주요 화장품 ODM 기업인 '코스메카'와 제휴해 품질 경쟁력을 높이는 동시에 중국 역직구 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하는 등 성장 중이다.
베어블랑 관계자는 "대표 제품인 '슈퍼핏쿠션(불독쿠션)'이 성공적인 완판을 기록했고 론칭 초기 기업임에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이며 브랜드 규모를 키워나가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온라인상에서 많은 소비자가 긍정적인 후기를 공유해주신 덕분에 오프라인에서도 우리 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베어블랑'은 누구나 가진 '잠재적 섹시함'에 주목하고, 이를 트렌드에 맞춰 표현해낼 수 있도록 돕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모든 여성 고객들의 당당한 삶과 섹시함을 지향한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