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백배 효과만점 파닉스 기반의 활동 세미나 개최

연합뉴스2017-01-16

재미백배 효과만점 파닉스 기반의 활동 세미나 개최


▲ 옥스포드 영어교재 공식 수입사인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재미있고 효과적인 파닉스 활동 중심의 교육법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전국 14개 지역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세미나에서는 영어학습에서 가장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파닉스를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지도하고 더 나아가 읽기, 말하기까지 연계할 방법을 소개한다.
즐거운 액티비티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아웃풋을 끌어내는 효과만점의 학습 활동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주로 다루게 될 '옥스포드 파닉스 월드(Oxford Phonics World)'는 영국 옥스포드 대학출판부가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위해 개발한 교재로, 귀여운 3D 캐릭터와 신나는 음악으로 교사는 물론 학부모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옥스포드 파닉스 월드' 수업용 CD-ROM, 프로젝트 수업을 위한 포스터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각 2명에게는 옥스포드 메모큐브, 당일 세미나 참석자 선착순 3명에게는 얼리버드 선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세미나는 강북, 강남, 목동, 부천, 수원, 일산, 부산, 울산, 창원, 김해, 대구, 천안, 전주, 광주 등 총 14개 지역에서 진행되며 이퍼블릭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혹은 전화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