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학교(KIS) 제주, 서울·제주서 2차 입학설명회

연합뉴스2017-01-16

한국국제학교(KIS) 제주, 서울·제주서 2차 입학설명회


▲ 한국국제학교(KIS 제주)는 2017-18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입학설명회는 내달 11일 오후 1시 KIS 판교캠퍼스와 내달 12일 오후 1시 본교인 KIS 제주캠퍼스에서 각각 진행된다.
2월 11일 KIS 판교캠퍼스에서 마련되는 입학설명회에서는 KIS 제주를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예비 학부모와 학생을 대상으로 KIS제주의 우수한 교육 환경과 커리큘럼 등을 설명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KIS 제주캠퍼스 설명회에서는 초·중·고등학교 그룹별로 캠퍼스 투어, 기숙사 및 교과외동 소개, 질의·응답을 통한 입학설명 등으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KIS 제주의 2차 정시는 오는 3월 4일 실시된다.
JK부터 5학년까지 지원자를 대상으로 본교에서 입학시험이 치러지며, 학년별 지원 가능 여부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학교 이상인 6학년부터 11학년 지원자는 SSAT 성적을 반드시 제출해야 하며, 시험은 수시로 실시된다.
KIS 제주는 해외체류 경험 등이 없어도 입학 지원이 가능하다.
미국과 한국 학력을 동시에 인정받을 수 있어, 고등학교 과정을 이수하면 국내외 대학 어디에도 진학할 수 있다.
KIS 제주는 미국식 사립보딩스쿨로서 미국의 전통 교육이념을 존중하며 우수한 교사진을 확보한 국제학교이다.
미국의 학교인증기구인 WASC(미국서부교육연합회)로 부터 최고등급인 6년 인증을 받고 미국식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JK부터 12학년까지 재학생은 900여 명이고, 외국인 교사는 사감 포함 150여 명이다.
KIS 입학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입학상담실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