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덱스웨딩, 코엑스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 개최

연합뉴스2017-01-13
웨덱스웨딩, 코엑스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 개최


▲ 웨딩컨설팅 전문 기업 '㈜웨덱스웨딩'은 국내 코엑스 웨딩박람회 '제47회 웨덱스코리아'를 주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코엑스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디렉터가 예비부부의 예산에 맞춰 결혼 준비를 지원하기 때문에 결혼 정보, 스케줄 관리부터 예식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업체 측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의 경우 신랑 신부가 자유롭게 살펴보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라며 "웨덱스웨딩가 검증해 선정한 웨딩 업체의 대표 및 실무자에게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혼수존에는 혼수뿐만 아니라 웨딩홀, 허니문까지 해결할 수 있으며, 혼수 상담 및 계약 고객, 박람회 참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는 국내 전시장인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규모 결혼박람회이자, 지난 1991년 시작한 국내 최초 웨딩 전시회로 올해로 27주년을 맞았다.
매년 단 2회 개최하며 실속 있는 알짜 웨딩 정보를 제공해 100만여 쌍의 예비부부가 방문했다는 후문이다.
코엑스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는 웨덱스웨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관 신청을 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