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가마스터, 인싱크이레이터 음식물 처리기 서비스 실시

연합뉴스2017-01-12

수가마스터, 인싱크이레이터 음식물 처리기 서비스 실시


▲ 홈매니지먼트 수가마스터는 집안 온도가 상승함에 따라 부패하기 쉬운 음식물 쓰레기를 쾌적하게 처리할 수 있는 인싱크이레이터 음식물 처리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업체 측은 "인싱크이레이터는 1927년 디스포저 개발 및 주요 선진국 등 80여 개국에 수출하는 음식물 분쇄처리기 업체로 88년 전통의 품질보증서비스 포천지 선정 세계 500 기업인 Emerson Electric의 자회사이다"라고 전했다.
인싱크이레이터는 분쇄된 음식물 쓰레기를 폐기물 관리를 통해 고형물이나 바이오 가스로 만들어 전력원, 토양 개량, 비료 등으로 사용하여 재활용 사이클을 형성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수가마스터 관계자는 "겨울철 부패하기 쉬운 음식물 쓰레기 처리를 더욱 쉽게 만들어주는 인싱크이레이터의 음식물 처리기는, 음식물 쓰레기 처리의 번거로움에서 자유로워지는 것과 동시에 깨끗한 주방 환경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인싱크이레이터 음식물 처리기를 사용하게 되면 전기세는 월 900원∼1천200원(4인 기준) 정도이고, 수도세는 증가량이 미미하다.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전문 설치 기사를 양성하고 있으며, 24시간 A·S 정책으로 소비자들의 안전한 사용을 장려하고 있다.
수가마스터는 생활편의서비스를 비롯해 일상생활에 필요한 이사, 청소 등 토탈 홈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가마스터가 제공하는 인싱크이레이터 음식물 처리기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