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아카데미컨설팅, '훈련기관 인증평가' 인증·우수기관 선정

연합뉴스2017-01-11
고려아카데미컨설팅, '훈련기관 인증평가' 인증·우수기관 선정


▲ 국내 인적자원개발(HRD) 전문기업 고려아카데미컨설팅(대표 전성수)은 고용노동부가 실시한 '2016년도 훈련기관 인증평가' 원격부문에서 3년 연속 인증을 달성하고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훈련기관 인증평가는 재직자를 대상으로 원격훈련을 시행하고 있는 전국 95개 교육기관에 대한 수행 역량 평가로 3개 평가항목(기관경영, 훈련실시능력, 수요자평가)을 기준으로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직업능력심사평가원에서 심사를 진행했다.
고려아카데미컨설팅 측은 "기관의 건전성과 훈련과정 개발, 운영 시스템 인프라 및 전담인력의 우수성까지 종합적으로 평가한 인증평가에서 3년 연속 인증과 함께 교육훈련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2003년부터 13년 연속 A등급 달성에 이어 우수 훈련기관으로의 기록을 세웠다"라고 전했다.
고려아카데미컨설팅은 2015년 집체훈련 부문 3년 인증에 이어 원격부문에서도 3년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원격 및 집체 훈련 모두 3년 인증 및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업체 관계자는 "집체훈련과 원격훈련 모든 부문에서 3년 인증을 획득한 기관은 국내 4천여 곳의 평가기관 중 4곳에 불과해 고려아카데미컨설팅은 고품질의 통합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명실상부한 훈련기관으로 인정받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전성수 대표는 "2016년도에는 지속적인 맞춤교육 서비스와 과정 품질 향상을 목표로 교육성과 제고에 집중했다"라며 "올해는 '학습자 적응형 교육 활성화'를 목표로 에듀테크를 선도해 나갈 '어댑티브 러닝' 및 '플립러닝'을 개발하여 차별화된 학습 성과를 창출하는 맞춤형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려아카데미컨설팅은 고객사의 요구에 최적화된 맞춤형 교육과정을 개발, 학습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교육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교육, 중소기업 청년인턴제 교육훈련 등 정부사업 연계 교육부터 영화와 북러닝을 결합한 씨네북, 국내 최초 A등급 스마트훈련개발까지 끊임없이 새로운 학습모델을 개발하는 등 차별화된 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