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한상범 "변화·위기 상황에선 상생협력만이 살길"

연합뉴스2019-01-29
LG디스플레이 한상범 "변화·위기 상황에선 상생협력만이 살길"
80여개 협력사 CEO 초청 '2019 동반성장 새해 모임'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LG디스플레이[034220]는 지난 28일 경기도 파주 사업장에서 80여개 협력사 최고경영자(CEO)들을 초청한 가운데 '2019년 동반성장 새해 모임'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생존을 넘어 도약을 향해'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날 행사에서는 ▲ 최고의 원가 경쟁력 확보 ▲ 신사업의 강건한 공급망 관리 구축 ▲ 품질·납기 준수 ▲ 안전·정도경영 등 올해 중점 추진 과제가 발표됐다.
이 자리에서 한상범 대표이사 부회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과 위기 상황에서는 협력사와의 긴밀한 협업만이 살길"이라면서 동반성장과 상생협력 의지를 거듭 강조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 부회장은 "그동안 수많은 위기를 극복하며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었던 것은 협력사와 '원팀(One Team)'으로 행동했기에 가능했다"면서 "변화에 적응하고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기 위해 상생협력의 가치는 앞으로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고 역설했다.
행사에서는 지난해 탁월한 성과를 낸 7개 부품·설비 협력사를 대상으로 한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 시상식도 열렸다.

LG디스플레이, 협력사 초청 '2019 동반성장 새해모임'(서울=연합뉴스) LG디스플레이 파주사업장에서 28일 열린 '2019 동반성장 새해모임'에서 한상범 부회장이 올해 사업 현황을 설명하고 있는 모습. [LG디스플레이 제공]
huma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