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론, 인기캐릭터 트랜스포머·마이리틀포니 놀이방매트 출시

연합뉴스2017-01-10
파크론, 인기캐릭터 트랜스포머·마이리틀포니 놀이방매트 출시


▲ 매트전문기업 파크론은 인기캐릭터 트랜스포머, 마이리틀포니를 적용한 놀이방매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업체 측은 "이번에 출시한 퓨어 소프트 놀이방매트 트랜스포머, 마이리틀포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캐릭터를 적용해 매트 위에서 즐거운 놀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소개했다.
트랜스포머 놀이방매트는 영화로도 인기가 있는 캐릭터 트랜스포머의 원작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범블비, 옵티머스 프라임을 적용했다.
도로매트와 미로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들이 매트 위에서 장난감을 가지고 놀거나 미로 찾기를 하며 아이들의 감성과 지능발달에 도움이 된다.
양면을 사용해 뒷면은 모던스타 네이비를 적용해 북유럽매트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이리틀포니 놀이방매트는 발랄하고 밝은 톤의 도로로 디자인된 놀이방매트이다.
여아들이 매트 위에서 장난감을 가지고 놀거나 주사위를 던지며 역할놀이를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뒷면은 투톤 스트라이프 핑크로 감성적이면서 밝은 디자인을 적용했다.
퓨어 소프트 놀이방매트 트랜스포머, 마이리틀포니는 고급대형(210×190×1.5㎝), 일반형(190×130×1.2㎝)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실내 사이즈에 따라서 설치할 수 있다.
겉면의 생활방수 코팅처리로 액체가 흘러도 스며들지 않아 쉽게 닦아낼 수 있고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을 적용한 PURE PVC 재질로 안전하게 매트 위에서 생활 수 있다.
파크론과 연세대학교가 산학협력을 맺고 진행한 매트 재질별 충격흡수실험의 결과에 따르면 PVC 매트는 PE매트에 비해 충격흡수가 약 2배 정도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업체 관계자는 "퓨어 소프트 놀이방매트 트랜스포머, 마이리틀포니는 북유럽매트 디자인을 선호하는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양면에 다르게 적용한 놀이방매트"라며 "두 가지의 다른 콘셉트를 적용해 디자인 활용성을 높인 놀이방매트"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디자인뿐 아니라 층간소음방지매트, 충격방지매트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매트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