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강원마트, 내달 6일까지 '설맞이 우리 고장 특산품 할인큰잔치'

연합뉴스2019-01-23
강원마트, 내달 6일까지 '설맞이 우리 고장 특산품 할인큰잔치'


▲ 강원도경제진흥원은 오는 2월 6일까지 강원마트 쇼핑몰에서 '설맞이 우리 고장 특산품 할인 큰잔치'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강원마트는 도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산지 직송해 신선함은 물론, 중간 유통과정이 없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약 500개 도내 중소기업이 입점해 있다.
이번 행사는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영세업체를 위해 기획됐으며, 강원도 우수중소기업 제품과 지역 특산품(도내 총 126개 기업 255개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업·단체 등 설 선물 대량 주문 고객의 경우 선물용 농수축산 식품 및 다양한 선물세트를 추천받을 수 있으며, 고객센터에서는 다중배송 주문 문의를 받고 있다.
강원도경제진흥원 관계자는 "도내 전자상거래 판로개척을 위해 강원도로부터 지원을 받아 비영리로 강원마트를 운영 및 각 기업의 개별 쇼핑몰 구축, 운영지원 등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기업에는 판로 지원의 효과를, 소비자에게는 도내 우수한 중소기업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설 선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강원도경제진흥원은 강원도브랜드관 및 네이버 쇼핑, 쿠팡, 11번가 연계해 판로를 확대하는 한편, 순금 황금 돼지 행사와 도내 공공기관 및 유관기관, 도내 유망 중소기업, 백년기업, 출향도민 등 다양한 대상에게 설 카탈로그 발송 등 대대적 마케팅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