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스마트한 주방관리 위한 '하츠몰·하츠앱' 오픈

연합뉴스2017-01-09

하츠, 스마트한 주방관리 위한 '하츠몰·하츠앱' 오픈


▲ 레인지 후드 전문 브랜드 ㈜하츠는 '하츠앱' 및 '하츠몰'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후드 필터는 후드 제품의 수명과 성능을 유지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지만 권장 교체 시기에 맞춰 필터를 주기적으로 교체하는 사용자가 거의 없다"라며 "하츠앱은 후드 관리 필요성에 대한 인식 개선뿐 아니라 레인지 후드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말했다.
하츠앱은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개발됐으며 스마트폰 조작이 쉽지 않은 사용자들도 어렵지 않게 접근할 수 있게 매뉴얼을 간소화해 필요한 내용만 담았다.
주요 기능인 '후드 관리시스템'은 3개월에 한 번 레인지 필터를 교체해야 하는 만큼 3개월 단위로 '필터교체 알람'이 작동하고, 스마트폰에서 필터 구매 사이트로 바로 연결된다.
앱 이용자 간 인테리어와 요리 레시피를 공유할 수 있으며, 대기·공기 상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하츠앱을 통해 정품 등록한 제품의 소모품을 하츠몰에서 구매 시 10% 상시 할인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하츠몰은 9일 후드 청소용품과 다양한 후드 필터망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본사 직영 쇼핑몰을 오픈했다.
하츠 레인지 후드와 가스쿡탑, 아로마 디퓨저 등 다양한 제품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렌탈후드 상담신청도 가능하다.
오픈 기념으로 마일리지 1천p 지급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하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체 측은 "주부 9단도 놓치기 쉬운 곳이 바로 레인지 후드 청소로 요리 시 레인지 후드를 사용하는 주부들이 많지만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어떻게 청소를 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적지 않다"라며 "이런 주부들에게 하츠앱과 하츠몰이 편의성을 한층 높이고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하츠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