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고양시 '힐스 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상업시설 분양

연합뉴스2019-01-21
현대건설, 고양시 '힐스 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상업시설 분양


▲ 현대건설은 고양시 삼송지구 S4-2·3블록에 위치한 오피스텔 '힐스 에비뉴 삼송역 스칸센'을 분양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힐스 에비뉴 삼송역 스칸센은 2천513실 대단지 상업시설로 이번에는 총 191실 중 168실(1층 91실, 2층 77실)을 분양한다.
북유럽풍 외관 디자인과 함께 외부 노출도를 극대화해 삼송지구는 물론, 고양시 및 인근 은평구 주변에서 찾아오고 싶은 특별하고 차별성 있는 스타일로 특화 설계했다.
영국 카나비 거리, 스페인 라리오스 거리, 덴마크 니하운 거리 등 세계적 명소를 옮겨온 듯한 3개의 테마 거리를 조성해 이국적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상업시설 가치 및 경쟁력을 갖췄다.
서울 지하철 3호선 삼송역에서 약 360m 거리에 있으며, 오는 5월 은평성모병원 개원을 시작으로 은평소방행정타운, 로지스틱스파크, 원흥지식산업센터 등 연달아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 사업에 대한 예비타당성 조사도 진행 중"이라며 "삼송택지개발지구와 원흥지구, 지축지구 등 4만1천여 세대 입주도 예정돼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는 물론 약 650개 기업이 입점한 삼송테크노밸리도 가깝다"고 설명했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파주 운정∼서울∼화성 동탄) 노선이 2023년 개통되면 삼송지구와 인접한 대곡역과 연신내역을 통해 서울역·삼성역 등 서울 주요 지역을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힐스 에비뉴 삼송역 스칸센은 오는 26일 오후 2시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원장을 초청해 '2019년 부동산 경기전망 및 수익형 부동산 투자 전략'에 대한 사업설명회를 갖는다. 참가 신청은 경기 고양시에 마련된 '힐스 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모델하우스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된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