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론, 아이들의 눈을 보호하는 퓨어 공간폴더 아이그린 출시

연합뉴스2017-01-06
파크론, 아이들의 눈을 보호하는 퓨어 공간폴더 아이그린 출시


▲ 매트전문기업 파크론은 지난 1일 아이들의 소중한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퓨어 공간폴더 아이그린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업체 측은 "녹색은 사람들을 진정시키며 에너지를 재충전해주는 색상으로 컬러테라피 분야에서 심신의 편안과 긴장과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라며 "세계적인 색채전문회사인 PENTONE 사에서도 2017년 색상으로 'Greenery'라는 녹색 계통의 색을 지정했다"라고 전했다.
파크론이 이번에 출시하는 퓨어 공간폴더 아이그린은 명도8, 채도2인 녹색 톤을 사용하여 아이의 눈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디자인됐다.
눈의 피로를 느끼는 아이들뿐 아니라 실내에 아이(eye) 소프트 존을 만들어 일상에 지친 직장인, 주부들에게도 휴식공간을 제공해 줄 수 있다.
퓨어 공간폴더 아이그린은 8중 구조의 고밀도 PE내장제를 사용해 저가형 폴더매보다 쿠션감이 뛰어나며 층간소음을 완화하는 효과 역시 뛰어나다.
파크론의 공간폴더매트는 경량층간소음 1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실내에서 많을 활동을 하는 3∼4세가 사용기에 적합한 유아 매트이다.
내장재질뿐 아니라 겉면 역시 고급 원단을 사용했다.
겉면에 사용한 재질은 PURE PU 원단으로 매트의 겉면에서 느껴지는 촉감을 업그레이드하였으며 생활방수 코팅처리를 통하여 매트 위에 이물질이 흘러도 스며들지 않고 쉽게 닦아 낼 수 있어 관리가 편리하다.
퓨어 공간폴더 아이그린은 180x80x40㎝, 160x120x4㎝, 200x140x4㎝, 240x140x4㎝, 280x140x4㎝ 등 총 5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소비자의 실내 사이즈, 환경에 맞게 구매하여 설치할 수 있다.
아이 소프트 존을 이용해 화사하고 밝은 느낌의 실내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들과 현대인들의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눈을 보호하는 취지에서 제품을 기획했다"라며 "현대인들의 피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도록 색체심리, 컬러테라피 등 여러 분야의 기술을 응용, 활용해 시력보호매트와 같은 기능의 매트를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파크론은 퓨어 공간폴더 아이그린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오픈마켓, 종합몰, 소셜커머스 등에서 최대 56%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