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대명 비발디파크 '윈터 프로모션'…리프트권 증정

연합뉴스2019-01-08
콜러노비타-대명 비발디파크 '윈터 프로모션'…리프트권 증정


▲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는 오는 20일까지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와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노비타몰에서 노비타 스파 플러스 비데(BD-AE91)를 구매하면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선착순 250명에게 제공한다.
인터파크는 오는 11일 인터파크 쎈딜 행사에서 IoT 비데(BD-N443W)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티몬은 9일 오전 11시 TVon 라이브 쇼핑 방송에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증정한다.
21일까지 비발디파크 현장에서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비발디파크 노비타 돔 텐트에서 스파 플러스 비데 구매 시 리프트권을 증정한다. 현장 방문 인증 시 풍성한 경품이 제공되며, 스키장 내 모든 화장실에서 스파 비데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에는 개인 위생 관리가 중요하다"며 "비데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기회를 많은 이들에게 제공하고자 겨울철 자주 찾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콜러노비타의 스파 플러스 비데는 다양한 수류 및 스파 기능을 적용한 비데로, 노즐이 전후좌우로 움직여 네 방향 입체 세정이 가능한 '3D 무브 워시'가 탑재됐으며, 3가지 스파 모드로 사용자의 컨디션에 적합한 맞춤형 홈스파를 즐길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