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보청기, 스마트 디지털 보청기 출시 '사은 이벤트' 진행

연합뉴스2017-01-05

다비치보청기, 스마트 디지털 보청기 출시 '사은 이벤트' 진행


▲ 보청기 양이 착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다비치보청기는 스마트 디지털 보청기 출시를 기념해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다비치보청기는 보청기 노출을 꺼리는 사람들을 위해 착용이 간편하고 가격이 저렴한 스마트 디지털 보청기인 '스마트 히어링 보청기'를 46만5천 원에 선보이며 구매 시 다기능 허리보호대 허리조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 히어링 보청기'는 기존의 보청기 디자인을 탈피하고 사람들이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셋 형태의 넥밴드 디자인으로 출시돼 양쪽 이어폰 연결이 가능하다.
앱을 연동한 청력검사 이후에 4채널(음역대) 4밴드 타입(볼륨조절)으로 주파수별 청력에 맞게 조절해 증폭하고 주변 환경에 적합한 음성 및 음향 서비스를 제공한다.
별도로 배터리를 구매할 필요 없이 충전식 배터리로 편리함하고 경제적이며, 블루투스 통화와 문자 읽어주기 기능이 있어 난청인들 외에도 전화 통화 및 문자 읽기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된다.
업체 관계자는 "보청기 착용에 있어 가격이 부담스럽거나 보청기 노출이 꺼려졌던 사람들에게 가격과 디자인 두 가지 모두를 만족시켜주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이어 "블루투스 통화 기능까지 있어 새해맞이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 제격"이라며 "사은품 허리조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번 기회를 통해 귀 건강은 물론 허리건강까지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스마트 히어링 보청기'는 제22회 대한민국 멀티미디어기술대상에서 '스마트폰을 통한 개인최적음향 구현기술' 작품명으로 국무총리상을 받았으며, 전국 다비치안경체인의 다비치보청기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