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스타워즈 2016 연말시상식, 대상 황치열

연합뉴스2017-01-04
클릭스타워즈 2016 연말시상식, 대상 황치열


▲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는 지난 12월 19일부터 1월 2일 정오까지 진행한 2016 연말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가수 부문은 빅뱅, 엑소, 빅스, 비스트, 방탄소년단, B1A4, 젝스키스, 에이핑크, B.A.P(비에이피), 샤이니, 비투비, 세븐틴, AOA(에이오에이), 박보검, 규현, 블락비, 원더걸스, GOT7(갓세븐), 2PM, 여자친구, 레드벨벳, 블랙핑크, 박효신 아이오아이(I.O.I), 인피니트, 황치열, 정준영, 정승환이 이름을 올렸다.
개인부문은 정준영, 양요섭(비스트), 윤두준(비스트), 우현(인피니트), 백청강, 황치열, 진영(B1A4), 뷔(방탄소년단), 젝스키스(강성훈), 레오(빅스), 수호(엑소), 주결경(아이오아이), 손나은(에이핑크), 규현(슈퍼주니어), 초아(AOA), 박보검, 정승환, 박효신, 지드래곤(빅뱅) 등이 올랐다.
가수 부문 1위 대상에는 황치열, 2위 금상에는 정준영, 3위 은상에는 B1A4가 수상했으며 개인 부문 1위 인기상에는 엑소 수호가 트로피를 받았다.
입상자들에게는 해당 아이돌 공식 팬덤명이 새겨진 트로피를 클릭스타워즈가 직접 전달했으며 추후 인증사진도 게재할 예정이다.
지하철 4호선 명동역과 일본 도쿄 신주쿠 한류거리 전광판에 수상소식을 방영하며, 중국 광동 위성 TV 온라인 라이브 방송 내 입상 소식이 일주일간 노출된다.
더팩트 뉴미디어부 민경호 부장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고 입상한 아티스트에게 무사히 트로피를 전달하겠다"라며 클릭스타워즈가 오프라인 시상식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