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열기

사람중심 취업사이트 SARAMIN

MY

동아출판, 2015 개정 교과서 사이트 오픈

연합뉴스2017-01-02
동아출판, 2015 개정 교과서 사이트 오픈


▲ 동아출판㈜는 지난달 22일 내년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교육과정에 맞춰 '2015 개정 교과서'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2015 개정 교과서 사이트는 초·중·고 교사 대상 무료 수업자료 지원사이트 '두클래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초·중·고 과목별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교과서 집필진의 인터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2017년 3월 이후 초·중·고 과목별 추가 자료를 오픈할 예정으로 이와 함께 두클래스에서는 2009개정, 2015 개정 교과서와 관련된 다양한 자료를 제공한다.
두클래스는 쉽고 편리하게 자신만의 수업모델을 만들 수 있는 교실수업지원 시스템으로 교실수업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최신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학습 보조교재 및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학습 자료와 콘텐츠를 교사가 직접 편집하고 활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동아출판 교과서는 국내에서 널리 사용되는 교과서로 자체 연구소를 통해 최신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학습 보조교재 및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교과서 시장의 선두권 점유율을 바탕으로 자사 교과서를 사용하는 학생들의 교과 학습 이해를 돕기 위한 필수 부교재인 자습서, 평가 시리즈를 발간해왔다"라고 말했다.
동아출판은 지난 1945년 창사 이래 초·중·고 교과서, 참고서, 사전, 실용서 등을 출판했으며 국내 교육 문화 콘텐츠 전문 기업이다.
교과서를 업그레이드하는 하고 디지털 교과서 연구 개발 인프라를 구축, 양질의 디지털 교과서 개발과 원활한 적용 환경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는 등 교육 콘텐츠를 공급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
2015 개정 교과서 관련 자료와 다양한 교육 콘텐츠는 두클래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