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딜라이트 보청기 '하이디' 신제품 5종 출시…"청취 효율성 개선"

연합뉴스2018-12-12
딜라이트 보청기 '하이디' 신제품 5종 출시…"청취 효율성 개선"


▲ 딜라이트 보청기는 지난 5일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디(Hi-D)' 5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 30, 50, 70, 90 모델 등 총 5가지로 구성됐으며, 보청기의 핵심 기술인 '고급 청취 효율성 기술'을 적용했다.
이에 시끄러운 환경에서의 말소리 이해, 편안한 청취, 주파수 압축 기술, 개별 생활환경 맞춤 기능 등 기존 보청기 착용에서 불편했던 부분들이 개선됐다.
한국어 맞춤 조절 기능인 '한국어 특화 적합 기술'을 통해 한국어의 어음 특성을 파악, 자동으로 소리 조절을 도와줌으로써 국내 보청기 착용자의 맞춤 사용을 돕는다.
입력 신호를 초당 2만번 음소 단위로 분석하는 '주파수 동시 신호처리 방식 기술'로 보다 명확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제공하며, 향상된 '미세소음 제거 기술'을 통해 주변의 큰 소음뿐만 아니라, 미세소음 속에서도 정확한 말소리를 전달토록 제작됐다.
무선 통신 기능이 탑재돼 귓속형 모델에서도 블루투스 연결을 통한 보청기 볼륨 조절 및 프로그램 변환, 전화 수신, 음악청취 등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전문가의 정확한 검사와 상담, 그리고 사용자 본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자사에서는 다양한 기술력이 적용된 신제품 출시를 통해 많은 난청인에게 더 좋은 소리를 들려드리고 싶었다"며 "추후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지속해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하이디 한쪽 구매 시에는 40%를, 양쪽 구매 시에는 1+1 혜택도 제공한다. 70 모델 양쪽 구매 시 블루투스 리모컨(41만원 상당)을, 본 제품 90 모델 양쪽 구매 시엔 블루투스 리모컨+TV 어댑터(82만원 상당)를 무료 증정한다.
신제품은 서울, 인천, 수원,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딜라이트 보청기 전국센터에서 판매 중이다. 출시 및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