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NHN고도, 14일 서울 강남서 올해 마지막 '쇼핑몰 창업 세미나'

연합뉴스2018-12-05

NHN고도, 14일 서울 강남서 올해 마지막 '쇼핑몰 창업 세미나'


▲ 온라인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대표 이윤식·이하 고도몰)는 오는 14일 오후 1∼6시 서울 강남역 비트캠프 서초지점에서 2018년 전국 릴레이 '쇼핑몰 성공 창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NHN고도 아카데미와 국비 지원 컴퓨터 교육 훈련 기관인 비트캠프가 공동 주최하며, 온라인쇼핑몰 운영자 및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쇼핑몰 운영 성공 전략 및 쇼핑몰 판매 노하우를 전할 계획이다.
이날 ES식품원료와 젠디스 인터내셔널 쇼핑몰 업체 CEO 특강, 쇼핑몰 SNS 마케팅 전문업체 앱홀 솔루션 적용 사례, 전문 컨설턴트의 쇼핑몰 창업 전망과 트렌드 분석, 1:1 맞춤형 컨설팅과 쇼핑몰 학습 전문 교재 지원 등 쇼핑몰 사업자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고도몰은 지난 3월 인천을 시작으로 대전과 광주, 부산에서 각각 세미나를 진행한 바 있으며, 서울에서 올해 전국 쇼핑몰 창업 세미나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 세미나는 지역 쇼핑몰의 저변을 넓히자는 취지에서 마련됐으며, 특히 현업 전문가들의 생생한 현장 경험을 전달했다.
고도몰 관계자는 "올해 5개 지역 세미나 진행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에는 7개 지역으로 넓혀 지역별 창업지원 기관 및 대학 창업지원단과 협업해 쇼핑몰 전문가를 양성해 나갈 예정"이라며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희망하는 사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실무 창업 교육의 장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울 세미나는 사전 신청자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안내사항 및 사전 신청 안내는 NHN고도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