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유디치과, 이천 푸른나무어린이집 어린이 대상 '치아관리 교육'

연합뉴스2018-11-19
유디치과, 이천 푸른나무어린이집 어린이 대상 '치아관리 교육'

이천 유디치과의원 장은희 치위생사가 구강모형을 이용해 어린이에게 올바른 칫솔질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 유디치과는 지난 16일 이천시 푸른나무어린이집에서 어린이 110여명을 대상으로 충치 예방과 치아관리 교육을 위해 '이 밝은 세상' 어린이 구강 건강교실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아이들이 치아 건강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화로 제작된 영상자료를 제공하고, 유디치과에서 개발한 아이클레이 공작(치아모형 만들기), 색칠 공부 등 치아 건강체험 학습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아동에게 구강용품을 증정하고 아이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부모들이 준수해야 할 사항들이 정리된 보호자 지침서 150개를 함께 증정해 평상시에도 올바른 구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유디 고광욱 대표이사는 "어릴 때부터 스스로 치아에 대해 소중함과 올바른 구강 건강 상식을 확립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유아기 구강 건강 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유디치과는 2015년 2월부터 시작한 '이 밝은 세상' 어린이 구강 건강교실은 이달까지 총 86회, 아동 5천700여명을 대상으로 시행했다. 유디치과는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스스로 치아에 대해 소중함과 올바른 구강 건강 상식을 확립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