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뒤로가기

이퍼블릭, 영어회화교재 '렛츠고' 5번째 개정판 기념 세미나투어

연합뉴스2018-11-02

이퍼블릭, 영어회화교재 '렛츠고' 5번째 개정판 기념 세미나투어


▲ 옥스퍼드 영어교재 공식 수입사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오는 11월 13∼23일 영어회화교재 '렛츠고(Let's Go)' 5번째 개정판 출시 기념 세미나투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출시 25주년을 맞은 '렛츠고'는 현재 영어 학습 분야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는 'M.A.T. 방식'을 도입한 바 있다. 이 교습법은 그림카드나 물건을 본보기(Model)로 제시하면, 학생이 행동(Action)과 대화(Talk)를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으며, 동작과 음성을 활용해 단어를 가르치면 우뇌와 좌뇌를 동시에 자극해 학습효과가 배가되는 원리이다.
영어학습에서 필수조건인 '스피드'와 '리듬'을 접목해 노래와 챈트(구호)를 활용하는 방법도 수록돼 있다.
이번 개정판은 다년간의 영어교육 노하우를 기반으로 디지털 네이티브(digital native) 세대에게 적합한 다양한 툴을 적용했으며, 영상과 디지털 미디어에 익숙한 어린이들이 애니메이션, 게임, 만들기를 통해 영어를 익힐 수 있는 무료 웹사이트 '온라인 플레이'를 제공한다.
선생님의 손쉬운 수업준비와 디지털 교실 구현을 위해 온·오프라인 수업자료를 모두 담은 교사용 자료(Teacher's Pack)도 만나볼 수 있다.
이퍼블릭 관계자는 "이와 같은 변화는 25년간 현장에서 쌓아온 탄탄한 교육철학이 뒷받침됐기에 가능했다"며 "자세한 활용법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세미나 참석자 전원에게는 렛츠고와 관련된 모든 자료를 수록한 리소스 CD와 '2019 옥스퍼드 탁상달력'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렛츠고 개정판 8종 세트를 증정한다.
세미나는 강릉, 강북, 강동, 목동, 부천, 평촌, 용인, 청주, 대전, 전주, 광주, 울산, 부산, 창원 등 14개 지역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나 전화로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문의는 전화 혹은 카카오톡에서 '이퍼블릭' 친구추가 후 가능하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