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스팅어로 짜릿한 서킷 주행"…기아차, 고객초청 행사

연합뉴스2018-10-07

"스팅어로 짜릿한 서킷 주행"…기아차, 고객초청 행사

(서울=연합뉴스) 윤보람 기자 = 기아자동차[000270]는 스팅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서킷 주행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28일 1박 2일간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다.
참가 고객들이 서킷의 역동적인 주행 감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과 전문가로부터 차량 관련 지식을 배우는 프로그램, 프로 레이서의 서킷 주행에 동승해 폭발적인 속도감을 체험하는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올해 행사는 인제 서킷 독점 활용으로 1인당 서킷 주행 기회가 대폭 확대돼 참가 고객들이 더 오랜 시간 주행을 즐길 수 있다고 기아차는 전했다.
안전한 서킷 주행을 위해 참가자들은 사전에 이론 및 실기 교육을 받고 인제 서킷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된다.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인제 스피디움 콘도에서의 만찬과 숙박이 제공된다.
기아차는 8일부터 15일까지 '더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참가 희망자 40팀(동반 1인 포함 총 80명)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17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기아자동차는 스팅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서킷 주행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기아차 제공]
bryo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