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KDN '2018 빛가람 에너지밸리 ICT & 보안 콘퍼런스' 개최

연합뉴스2018-10-01
한전 KDN '2018 빛가람 에너지밸리 ICT & 보안 콘퍼런스' 개최

한전KDN 본사 전경[한전KDN 제공=연합뉴스]
(나주=연합뉴스) 박철홍 기자 = 한전KDN은 오는 11일 전남 나주시 광주·전남 공동혁신도시 본사에서 '2018 빛가람 에너지밸리 ICT & 보안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세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국내·외 ICT(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 Technologies) 기업과 중소기업 등 24개 기관의 전시 부스가 차려지고, 22개 전문가 세미나가 열린다.
특히 올해는 보안 분야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4차 산업혁명 기술과 융합한 보안 솔루션과 최신 추세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행사 당일 오전에는 세계적 기업들이 발표하는 최근 급변하는 ICT 환경과 우리를 변화시킬 가까운 미래에 대한 예측을 주제로 기조강연 4개가 진행된다.
오후에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빅데이터, 하이퍼 컨버지드 등 다양한 주제의 내용에 대해 체험·시연하는 행사가 열린다.
한전KDN 홈페이지(www.kdn.com)에서 사전 등록 후, 무료 전문세미나 참석 및 전시 관람이 가능하다.
pch8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