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남성맞춤정장 전문 타우테일러, 턱시도 신상 대여 서비스 론칭

연합뉴스2018-10-01

남성맞춤정장 전문 타우테일러, 턱시도 신상 대여 서비스 론칭


▲ 남성맞춤정장 전문 타우테일러가 가을철 결혼 시즌을 맞아 다양한 턱시도 신상 디자인으로 턱시도 대여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론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턱시도 대여 가격을 최대 10%까지 할인하며 패키지 구성에 따라 턱시도 무상 대여도 가능하다. 타우테일러 직영 전 매장인 평촌 본점, 강남논현점, 문정점, 여의도KBS점, 부산정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가을/겨을(F/W) 시즌을 맞아 리뉴얼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며, 해당 매장에서 '턱시도 및 맞춤정장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1년간 드라이클리닝 2회 및 리폼 서비스 1회를 무상 제공한다.
오는 12월 20일까지 맞춤정장세트와 코트·재킷·턱시도 패키지 구매 고객이 SNS나 네이버 블로그 등을 통해 구매 후기를 남기면 고급 넥타이 1매도 증정한다. 후기를 남길 시 해시태그로 #타우테일러, #타우테일러+구매매장, #남성맞춤정장, #남성재킷, #남성코트를 삽입해야 하며 후기의 퀄리티가 높을 경우 선별해 셔츠를 제공한다.
블로그 주말 게릴라 이벤트도 실시해 주말에 타우테일러 블로그와 홈페이지에 공지된 5% 할인번호를 각 매장에 제시한 후 구매할 수 있다.
타우테일러 관계자는 "통계청에 따르면 2012년 이후 5년 간 결혼한 부부 중 가을에 결혼한 부부가 봄철에 결혼한 부부보다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가을 예식 성수기를 맞아 세련된 턱시도와 남성맞춤정장을 원하는 요즘 예비 신랑들의 니즈를 섬세하게 고려,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인생에 새로운 발걸음을 떼는 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