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SK하이닉스, 이천시와 '행복나눔 한마당'…5억원 복지 기부

연합뉴스2018-09-06
SK하이닉스, 이천시와 '행복나눔 한마당'…5억원 복지 기부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SK하이닉스[000660]는 지난 5일 경기도 이천아트홀에서 '2018 행복나눔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지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 함께 노력해준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문화행사로, 주민들을 비롯해 박성욱 SK하이닉스 부회장, 엄태준 이천시장, 자유한국당 송석준 의원 등 1천100여명이 참석했다.
SK하이닉스 임직원들의 기부로 조성된 '행복나눔기금'을 통해 악기와 레슨을 지원받아 음악가의 꿈을 키우고 있는 취약 아동 클래식 모임인 '행복나눔 꿈의 오케스트라' 연주를 시작으로, SK하이닉스 장애인표준사업장인 행복모아㈜ 합창단의 공연 등이 펼쳐졌다.
이와 함께 밀레니엄 심포니오케스트라와 뮤지컬 배우 임태경, 바리톤 김동규, 소프라노 강혜정 등의 특별공연도 이어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SK하이닉스는 이천시의 저소득층 복지 사업인 '행복한 동행' 지원을 위해 온누리 상품권 5억원을 기부했다.

SK하이닉스가 이천시 '행복한 동행' 사업에 온누리상품권 5억원을 기증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SK하이닉스 이장호 이천노동조합위원장, 박성욱 부회장, 엄태준 이천시장,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학봉 사무처장. [SK하이닉스 제공=연합뉴스]
huma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