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유디치과, 인천 해성보육원 어린이 대상 '건강한 구강 건강교육'

연합뉴스2018-07-24
유디치과, 인천 해성보육원 어린이 대상 '건강한 구강 건강교육'

고광욱 유디치과 대표원장이 아이들에게 치아모형을 이용해 올바른 칫솔질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 유디치과는 본아이에프㈜와 지난 23일 인천 남구 용현동 해성보육원(원장 경현옥) 어린이 50여 명 대상으로 '제13회 건강한 나눔 함께 데이' 공동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해성보육원은 1894년 제물포 고아원으로 설립된 국내 첫 보육원으로, 현재 인천시 입양 지정기관으로 등록돼 아동을 보호하고 자립을 돕는 아동 복지 전문 기관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이날 파주 유디치과의원 고광욱 대표원장이 아이들의 구강 건강을 위한 교육을 진행했으며, 아이들은 치아 건강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화로 제작된 영상자료를 시청하고, 치아 건강체험 학습을 받았다.
행사 참여 아동에게는 어린이용 칫솔과 양치컵으로 구성된 구강 관리용품을 증정하고, 아이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준수해야 할 사항들이 정리된 어린이 구강 관리 지침서를 보육원 담당 교사에게 지원했다.
유디치과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은 본아이에프는 봉사자 및 아이들에게 120인분의 본 도시락도 제공했다.
고 대표원장은 "유디치과는 2016년부터 매년 해성보육원을 방문해 아이들의 구강 건강을 살피고 있다"며 "어릴 때부터 올바른 구강 건강 상식을 확립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디치과가 실시하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함께 나눌수록 세상이 따뜻해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유디가 컨설팅하고 있는 전국 120여 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협력기업과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행사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