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IWC 샤프하우젠, 창립 150주년 기념 '론칭 행사'…VIP 골프대회

연합뉴스2018-05-15

IWC 샤프하우젠, 창립 150주년 기념 '론칭 행사'…VIP 골프대회



▲ 스위스 럭셔리 시계 브랜드인 'IWC 샤프하우젠'은 창립 150주년을 맞아 15일 특별한 론칭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도 이천 웰링턴 CC에서 열리는 론칭 행사에는 150명의 IWC VIP 고객과 업계 주요 관계자 및 셀럽들이 초청됐으며 오프닝 행사부터 만찬까지 이어진다.
IWC는 론칭 행사에서 단순한 제품 위주 서비스가 아닌 고객과 정기적 소통을 위해 매년 VIP 골프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참석자들은 골프 라운딩 전후로 IWC 창립연도인 1868년 콘셉트에 맞춰진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행사장 입구에서부터 19세기 옷차림의 스태프들이 내방객들을 반기며, 행사 내내 현장에서 창립자인 보스턴 출신의 플로렌타인 아리오스토 존스가 브랜드를 창립했던 당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음악을 라이브로 틀어준다.
행사장 가구와 포토존도 19세기 풍으로 준비돼 마치 과거로 시간 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연출한다. 특히 행사장 한쪽에 마련된 '워치메이커의 방'에서는 시계 장인을 연기하는 모델과 소품들이 VIP 고객들의 시선을 끌 예정이다.
샷건 및 홀인원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홀인원 경품으로는 홀에 따라 브랜드 베스트셀링 제품인 IWC 시계나 벤츠 E300이 제공된다.
웰링턴 CC 클럽 하우스 2층 연회장에서 진행되는 만찬에서는 IWC 최고경영자(CEO) 연설에 이어 패셔니스타상, 베스트 팀워크상 등 다양한 부문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며, 수상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