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건의료기 안마의자 '아테네', 2일 현대홈쇼핑 론칭

연합뉴스2018-05-01
미건의료기 안마의자 '아테네', 2일 현대홈쇼핑 론칭


▲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미건의료기는 오는 2일 저녁 7시 40분 현대홈쇼핑 플러스�을 통해 안마의자 론칭 방송을 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선보이는 제품은 신규모델인 아테네(LHJ-40000), 로체(LHJ-1001) 2가지로, 로체 99만 원, 아테네 139만 원대로 소비자부담을 줄였다는 게 큰 장점이다.
아테네는 자동체형측정, 슬라이딩 및 무중력 기능 등이 내장돼 있으며, 넓이 조절이 가능한 4개의 안마 볼이 부드럽고 섬세한 마사지를 받도록 설계됐다. 특히, 자동 슬라이딩 기능으로 벽면과 10㎝ 정도의 여유만 있어도 자유로운 설치가 가능해 공간 활용도까지 높였다.
로체는 세련된 디자인에 8개의 안마 볼이 탑재돼 목, 어깨, 등, 허리까지 안마가 가능하며, 강력한 에어 마사지는 물론 간편하게 각도조절까지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등 온열 테라피 기능과 발바닥 지압 안마까지 가능해 시원한 전신 마사지를 선사한다.
안마의자 구매 시 최장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무상 A/S가 2년까지 가능하다.
미건의료기 관계자는 "가정용 의료기기 전문업체로써 30여 년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오면서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돌·흙침대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며 "이제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최고의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의 미건 안마의자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미건의료기는 16년 연속 세계 일류상품 생산기업 선정, 명품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는 등 대내외적으로 소비자신뢰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안마의자는 미건돌침대 전국 전문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서울노원, 잠실, 강릉, 구미, 안양, 여수, 전주, 목포, 광주, 천안, 제주점 등에서 직접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