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비전, 알뜰폰 홈페이지 '아이즈모바일' 리뉴얼 오픈

연합뉴스2018-02-22
아이즈비전, 알뜰폰 홈페이지 '아이즈모바일' 리뉴얼 오픈


▲ 알뜰폰 업체 아이즈비전에서 운영하는 '아이즈모바일'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최신 웹 트렌드에 발맞춰 반응형 홈페이지로 리뉴얼된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는 데스크톱, 태블릿, 모바일 어떠한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사이즈로 노출이 된다.
특히, 홈페이지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 부분에 가장 중점을 뒀으며,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 고려한 화면 구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리 서비스도 오픈됐다.
아울러 기존에 분리돼 운영했던 SKT망과 KT망 서비스를 통합해 고객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서비스는 바로 셀프서비스다.
기존에는 영업시간에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처리가 가능했던 '요금제 변경, 청구·납부 방법 변경,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등'이 고객들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알뜰폰뿐만 아니라 e커머스 형태의 홈페이지로 다양한 단말기·통신 관련 상품 구매도 가능해졌다. 애플 공식 인증을 받은 케이블부터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이어폰을 판매 중이다.
아이즈비전 관계자는 "앞으로 아이즈모바일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더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상품 라인을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선불 신규 가입자에게 무료충전 3만 원, 선불 기존고객 3만 원 이상 충전 시 추가 충전, 후불 신규 가입자에게 이어폰 증정, 신세계면세점 1만 원권과 커피 교환권의 혜택을 준다.
추후에는 멤버십 서비스를 적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멤버십 서비스는 고객 우량화 전략으로 아이즈 알뜰통신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등급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