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기술자격증 전문 배울학, '수질환경기사' 자격증 인강 오픈

연합뉴스2017-12-15

국가기술자격증 전문 배울학, '수질환경기사' 자격증 인강 오픈


▲ 국가기술자격증 전문 인터넷강의 사이트 배울학은 수질환경기사·수질환경산업기사 인터넷강의를 런칭했다고 14일 밝혔다.
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개인부터 국가 단위까지 날로 커짐에 따라, 환경 전문가가 되거나 관련 기업에 취업하기 위해 수질환경기사에 응시하는 수험생의 수 역시 가파르게 증가하는 추세이다.
2010년대에도 계속 증가하는 응시생 추이는 2016년에 32만 명을 돌파했다. 수질환경기사 소지자를 필수로 채용하는 기업들부터 가산점을 주는 기업도 다양해 얼마나 유망한 자격증인지를 알 수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배울학은 수질환경기사 과정에서 수험생들이 필요로 하는 강의와 서비스를 통해 빠른 합격을 이끌어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배울학은 고려대 토목환경공학과를 졸업하고 유명 입시학원에서 환경자격증 과정과 환경직 공무원 강의를 전담한 고경미 교수를 배울학 수질환경기사 전임교수로 영입했다.
환경 분야 관련 대표수험서 저자이기도 한 고경미 교수는 "현존하는 수질환경기사 학원 및 인터넷강의는 많지만, 수험생들이 가장 원하는 단기합격의 길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다"면서 "그동안 출제된 기출문제를 모두 분석해 반드시 시험에 나오는 내용만 엄선한 강의로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지원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배울학은 필기부터 수질환경기사 실기인 필답형 및 작업형까지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고경미 교수와 함께 완성했다.
비전공자들도 쉽게 공부를 진행할 수 있도록 기초화학 및 기초수학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시험 직전 가장 중요한 내용만 정리할 수 있는 파이널 에센스 커리큘럼 역시 배울학에서만 제공하는 커리큘럼이다.
배울학 관계자는 "빈출 내용만 엄선한 고경미 교수의 강의와 배울학만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단기간에 수질환경기사를 취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배울학은 수질환경기사 인터넷강의 오픈 기념으로 2018년 1회차 필기 합격을 기원하는 전 강의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만원의 행복'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배울학 수질환경기사 자격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