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샵 폴리파크, 경북 경산에 폴리파크 옥산점 오픈

연합뉴스2017-11-23

애견샵 폴리파크, 경북 경산에 폴리파크 옥산점 오픈


▲ 애견샵 폴리파크가 지난 20일 경산에 35호 대리점인 옥산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경산 지역 첫 번째 매장인 옥산점은 샵인샵 형태로 옥산 대백마트 내에 입점해 전체 500평 규모의 지상 1·2층 매장으로, 주차장도 완비해 가족 단위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폴리파크 옥산점은 대형 마트 내 입점으로 접근성과 쇼핑 편의성을 더욱 높이고자 고객들과 더 가까이에서 만나고자 했다.
1인 가구 증가, 고령화 현상을 바탕으로 반려동물 1천만 시대에 이른 현재 각 유통업계 역시 발 빠른 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폴리파크는 2003년부터 약 15년간 펫샵을 운영하며 반려용품 판매에 집중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수입 총판, OEM 생산을 통한 제품의 가격 경쟁력 확보뿐만 아니라 반려용품 판매점에 최적화된 POS 시스템을 개발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자연 친화적인 원목 인테리어를 가미한 매장 인테리어 역시 프랜차이즈 펫샵 중에서 돋보이게 한다.
또한, 창업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경쟁력 있는 상권 분석 및 온·오프라인 서비스 교육도 체계적으로 갖추고 있다.
특히, 15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한 폴리파크 자체 POS 시스템은 결제에서부터 재고, 발주, 고객관리 등을 하나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펫샵 최적의 시스템이다.
본사와 대리점 간의 통합 수발주 업무, 실시간 재고 및 매출 통합 관리, 효율적인 고객관리까지 가능해 매장을 운영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폴리파크는 반려동물 시장의 성장과 폴리파크가 가진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 및 시스템 구축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폴리파크 관계자는 "이번 옥산점 오픈에 이어 다사점(36호), 봉곡점(37호)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