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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씨티은행 '민원 없는 은행' 캠페인

연합뉴스2017-03-08
한국씨티은행 '민원 없는 은행'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송광호 기자 = 한국씨티은행은 8일 서울 중구 다동 본사에서 '민원 없는 은행' 결의식을 열고 관련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씨티은행은 영업점, 콜센터, 협력업체 등 고객과 접촉하는 전 채널에서 고객의 모든 불만을 기록한다는 계획이다.
씨티은행은 2015년부터 시작한 민원 없는 은행 캠페인을 통해 민원 건수가 대폭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2015년에는 금융감독원 민원 건수가 2014년 대비 26% 감소했으며 작년에는 전년 대비 28% 줄었다.

3월 8일 오전 본점 로비에서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앞줄 중앙)이 '민원 없는 은행' 캠페인 3년 차 시작을 기념해 '감동! 민원제로!'라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 [한국씨티은행 제공=연합뉴스]
buff27@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