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뒤로가기

화성산업 '파주 운정 화성파크드림' 27일 견본주택 개관

연합뉴스2017-10-23
화성산업 '파주 운정 화성파크드림' 27일 견본주택 개관


▲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파주 운정신도시 내 '운정 화성파크드림'의 본보기주택을 오는 27일 개관한다고 23일 밝혔다.
운정 화성파크드림은 지하1층, 지상 최고 25층 아파트 14개 동, 전용면적 63㎡ 37가구, 74㎡ 236가구, 84㎡A 428가구, 84㎡B 224가구, 84㎡C 122가구 등 총 1천47가구로 전 세대가 전용면적 84㎡ 이하의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됐다.
특히, 단지 북측에 있는 파주로와 제2자유로를 통해 운정IC와 연계돼 시내외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경의중앙선 운정역 개통과 다수의 광역M버스 운영 등으로 고양, 일산, 서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인근 도보거리에 청암초교와 산내중, 해솔중, 운정고, 동패고 등이 위치하고 있다.
또한, 단지 남서쪽 중심상업지역에는 홈플러스 더플러스몰과 롯데시네마가 입점해있어 편리한 생활인프라가 구축되고 있다.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등도 인근에 있다.
운정 화성파크드림은 전 세대가 남동, 남서향 배치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한 단지배치를 적용했다.
주차장을 전면 지하화하고 지상에는 테마공원들로 구성해 자연교감 공원형 단지를 추구했다. 인근 도래공원과 연계된 단지 내 산책로를 적용해 내 집 정원처럼 도래공원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중앙에는 잔디광장인 에버그린파크가 펼쳐져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다. 정형식 화단과 분수로 구성된 유럽풍 중정인 파티오와 수목터널길인 메타쉐콰이어 길도 눈길을 끈다.
또한, 편의성을 높인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설계와 특화된 수납공간, 특별선택 아이템들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실생활에 편리하도록 혁신 평면설계를 적용했다.
타입에 따라 3면개방형설계, 2면개방형설계, 4베이 등으로 구성되며 선택형 평면(SELECTIVE SPACE)을 통해 타입별로 침실 등의 공간을 고객 맞춤형 선택 및 추가시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운정 화성파크드림은 LG유플러스의 홈 IoT 적용한 특별한 시스템을 선보인다.
홈네트워크와 연동하는 IoT@home이 적용되고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으로 보다 빠른 인터넷환경을 제공한다.
공기청정 기능이 추가된 헤파필터 전열교환 환기시스템과 주차 유도 및 위치 확인, 지하주차장 스마트 조명시스템이 도입되며 원패스카드를 통해 편리하게 공동현관 이동 및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하다.
단지 안에는 삶의 활력과 자부심을 높여줄 커뮤니티시설이 구축될 계획이다.
휘트니스, 골프, 작은도서관, 키즈랜드, 어린이집, 게스트하우스 등이 구성되며 디지털 교보문고 전자도서관을 운영해 언제 어디서든지 E-북과 동영상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파주시 야당동 1002번지에 오는 27일 개관을 앞두고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