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일신건영, '속초 조양동 휴먼빌' 10월 분양

연합뉴스2017-10-16
일신건영, '속초 조양동 휴먼빌' 10월 분양


▲ 일신건영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산255번지 일원에 '속초 조양동 휴먼빌' 아파트를 10월에 분양한다고 16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29층, 전용면적 79㎡~84㎡ 총 379가구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된다.
속초 조양동 휴먼빌은 조양동 일대에 들어서며 청봉초·청대초·설악고 등 학교가 가깝고 메가박스와 속초시립도서관, 하나로마트·속초이마트 등 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또한, 청초호 유원지와 청초호수, 각종 해수욕장이 인접해 이용이 쉽고 단지 앞으로는 청대산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속초버스터미널도 가까워 동해대로와 조양로, 청대로를 이용해 속초 시내 및 시외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서울~양양 동서고속도로 개통으로 수도권으로의 연결성도 좋아졌다.
특히, 속초국제여객터미널이 완공을 앞두고 있고 양양국제공항 노선도 올해 안에 확충될 예정이며, 2025년까지 동서고속화철도(춘천~속초) 개발 계획이 있어 교통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속초 조양동 휴먼빌은 조양동에서도 새로 조성되고 있는 신주거 라인의 핵심에 위치하며 가장 높은 자리에 입지해 속초 시내에서도 가장 뛰어난 조망을 자랑한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설계됐으며, 일부 세대는 바다 조망이 가능한 장점을 갖췄다.
또한, 판상형 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과 통풍에 신경 썼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4베이 신평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아울러 아파트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 입주민들은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일신건영 관계자는 "조양동은 속초 시내에서 신주거지로 떠오르는 곳으로, 편의·교육 등 생활인프라가 풍부하고 교통이 편리하며 산과 호수, 바다가 가까워 생활환경이 쾌적한 입지를 지녔다"고 말했다.
한편, 속초 조양동 휴먼빌은 ㈜동아디앤씨와 ㈜제이씨산업개발이 시행하며 일신건영이 시공한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44-4번지(청초호 엑스포축구장 인근)에 들어선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