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천궁실버라이프, 신사옥 10월 완공

연합뉴스2017-09-08

천궁실버라이프, 신사옥 10월 완공

천궁실버라이프 최정익 회장이 자사 영업사원 대상으로 교육을 하고 있는 모습

▲ 천궁실버라이프 이안상조(회장 최정익)가 오는 10월 서울 양평동 신사옥 완공을 계기로 재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신사옥은 지난해 6월 착공해 오는 10월 지하 2층 지상 8층, 건축면적 418.18㎡, 연면적 4천㎡ 규모로 완공 예정이다.
또한, 최정익 회장이 직접 마케팅 전면에 나서 마인드 강화 위한 세일즈 전략 교육을 실시하는 등 영업력을 강화하고 있다.
천궁실버라이프 관계자는 "최 회장의 교육은 이안상조 영업사원으로서의 가치를 재인식하고, 기존 영업 프로세스에서 필요한 개선책들과 프로영업사원이 되기 위한 성공의 키, 효율적인 고객 관리법 등에 대해 집중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상조업이 대형 상조회사들이 결합상품을 통한 무리한 영업이 오히려 소비자 피해를 양산하는 등 문제점이 크게 대두되고 있다"며 "이에 천궁실버라이프는 조직영업의 비중을 두고 최 회장이 직접 영업사원 교육을 통해 돌파구를 찾으면서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천궁실버라이프는 지난 1990년 국내 장의전문 자동차를 개발한 천궁특수자동차를 시작으로 2003년 전국적인 장례 토탈서비스 시스템(ONE-LINE SYSTEM)을 직영망으로 운영하는 회사다.
장례서비스를 비롯해 웨딩상품, 크루즈여행, 기념일 상품 등 관혼상제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천궁실버라이프 이안상조는 ㈜나린월드, ㈜씨지리떼리소스, ㈜천궁특수자동차, ㈜씨지투어등의 계열사가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