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다비치보청기, 알파시리즈 론칭 기념 무료체험 캠페인

연합뉴스2017-08-04

다비치보청기, 알파시리즈 론칭 기념 무료체험 캠페인


▲ 대한민국 대표 귀 건강 청력지킴이 다비치보청기가 PB 상품인 '알파V'에 이어 9월에 '알파D'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알파D 보청기'는 그리스 문자의 첫 글자인 '알파(alpha)'와 다이내믹(Dynamic)을 결합해 탄생한 브랜드로, 역동적인 인생의 즐거움과 행복한 삶을 이어간다는 뜻을 담고 있다.
알파D 보청기는 이명완화 프로그램 제공, 블루투스 양이통신 기능 지원과 생활방수 기능으로 여름철 습기 및 땀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보청기 고장의 원인을 최소화했다.
또한, 알파D 보청기는 2주간 무료체험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으며, 구매 시 25만 원 상당의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전자습기 제거제, 보청기 리모컨, 휴대전화 블루투스 중 선택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분실 파손보험 무상가입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다비치보청기는 알파V제품 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인 알파V 310 제품을 선보일 예장이다. 이 제품은 보청기 저가형 제품으로 기능은 업하고 가격은 낮춘 실속형 상품이다.
다비치보청기 김인규 대표는 "다비치보청기의 철학인 정직함을 바탕으로 높은 가격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줄여 보청기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안경을 구매하는 것처럼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누구나 상담받을 수 있도록 보청기 구매의 진입장벽을 낮추는 것이 PB브랜드 출시의 최대 목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값비싼 비용으로 보청기 구입을 망설이고 있는 사람에게 고사양의 저가형 제품을 제공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다비치안경체인의 70여 개 보청기전문점에서 무료 청력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청력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이라면 전문 청능사에게 이경 검사, 순음 청력검사, 어음 검사 등 체계적인 3단계 청력검사를 통해 청력 손실, 난청의 유무를 검사받을 수 있다.
자세한 다비치보청기 전문점 위치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