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유디치과, 인천·경기·충북 아동 대상 구강교육

연합뉴스2017-07-19
유디치과, 인천·경기·충북 아동 대상 구강교육


▲ 유디치과는 7월간 인천·경기·충북 지역 어린이집 총 5곳을 방문해 320여 명의 어린이에게 충치 예방과 치아관리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어린이 구강건강교실에는 인천 남동구 행복한어린이집, 수원 장안구 웅지어린이집·아이린어린이집, 이천 갈산동 푸른나무어린이집, 청주 흥덕구 서청주어린이집이 참여했다. 아이들이 치아건강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화로 제작된 영상자료를 시청하고, 유디치과에서 개발한 아이클레이 공작(치아모형 만들기), 색칠 공부 등 치아건강체험 학습을 받았다.
또한, 올바른 구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아동에게 구강용품과 부모들이 준수해야 할 사항들이 정리된 '보호자 지침서'를 증정했다.
유디치과 고광욱 대표원장은 "어릴 때부터 스스로 치아에 대한 소중함과 올바른 구강건강 상식을 확립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유아기 구강건강 증진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2015년 2월부터 시작한 '이 밝은 세상' 어린이 구강건강교실을 올해 7월까지 총 61회, 아동 4천720여 명을 대상으로 시행했다.
유디치과는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스스로 치아에 대한 소중함과 올바른 구강건강 상식을 확립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연합뉴스)
(끝)